본문 바로가기
건강

칼로버스트 후기 부작용

by HYUKK 2021. 1. 10.

칼로버스트 후기

칼로버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칼로버스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면서 저처럼 새롭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운동을 시작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를 함께 먹으면 효과가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한 것이 바로 칼로버스트인데요, 요즘에는 다이어트 보조제 전성시대라고 할 정도로 시중에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아요.

 

 

문제는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제품들도 다수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꼭 주의하셔야하는데요, 칼로버스트는 식약처로부터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GMP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오늘 이 곳에서 칼로버스트의 자세한 효과와 성분, 부작용 그리고 가격 등의 정보를 정리해볼테니 꼼꼼하게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

 

칼로버스트

칼로버스트

 

칼로버스트는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프로 뉴트리션'에서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에요. 칼로버스트는 다수의 연구를 통하여 체중 감소 효과가 입증된 카테킨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여 체중 변화가 잦은 운동 선수 분들이 꾸준히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합니다. 칼로버스트의 주요 성분은 바로 녹차카테킨추출물, 판토텐산, 셀레늄 이 세 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효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차에 함유된 카테킨 성분은 몸속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바로 녹차의 카테킨이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고 배설을 촉진시키기 때문이라고 해요. 판토텐산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비타민 중 하나로, B군에 속하는 다른 비타민과 함께 우리가 섭취한 음식을 우리 몸이 사용하는 에너지로 바꾸고, 소화계와 신경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셀레늄은 항산화 성분으로 다들 많이 알고 계실꺼라고 생각해요! 셀레늄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서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몸을 지켜주어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부원료로는 캡사이신추출물, 과라나추출물, 글루코만난, 그린커피빈추출물, 비타민B군 등이 사용되었는데, 혹시 해당 성분에 민감하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방법

 

칼로버스트의 섭취 방법은 캡슐로 된 제품으로, 아침가 점심 식사 사이에 1회 2정, 점심과 저녁 식사 사이에 1회 2정 하루에 총 4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칼로버스트 가격

칼로버스트 가격

 

칼로버스트는 현재 프로 뉴트리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1통에 34,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대량으로 사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여러 사이트를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꼭 원재료를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고,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초조감, 불면 등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 칼로버스트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