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콜레올로지 후기

by HYUKK 2020. 12. 13.

콜레올로지 후기

콜레올로지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해서 제가 도움받고 있는 것은 바로 이 콜레올로지!

 

 

예전에는 운동만 열심히 해도 군살이 사라졌는데 요즘은 체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보조제를 함께 섭취해줘야 효과를 볼 수 있더라고요. 콜레올로지는 SNS에서 매우 핫한 제품으로 실제로 후기가 10,000개가 넘는 인기 다이어트 보조제에요!

 

콜레올로지란?

콜레올로지 효과

 

콜레올로지는 푸드올로지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콜레올로지는 재구매율도 상당히 높고 2018 고객만족도 고객선호도 브랜드지수 1위, 2020 고객만족도브랜드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물론 밥을 굶으면 살이 빠지는 것은 당연한 얘기지만, 이러한 다이어트는 단기간 효과일뿐 요요 현상이 오기 쉽고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도 있다고 해요ㅠㅠ!

 

콜레올로지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과 비타민 B군과 미네랄 등을 담아서 다이어트와 함께 부족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콜레올로지에 사용된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100% 식물성 원료로서 뿌리에서 추출 된 '포스콜린'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해외에서도 이 콜레오스 포스콜리 추출물은 미국을 중심으로 유럽, 일본 등에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이용되고 있고, 세계적으로 다양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원료라고 해요.

 

 

실제로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에 관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살펴보면 체중과 체지방량이 감소하였고,제지방량은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지방량은 무기질(뼈) + 근육량(근육)을 뜻하는 말로 제지방이 많으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하고, 제지방이 적으면 기초대사량이 감소하게 되는데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은 이 제지방량을 증가시켜서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의 부원료로는 총 20가지의 야채가 함유된 야채혼합농축분말과 핑거루트, 계피, 히비스커스, 알로에베라 등이 포함되어서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콜레올로지는 식약처로부터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또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 된 제품이라고 하여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었어요ㅎㅎ

 

 

콜레올로지 가격

콜레올로지 가격

 

콜레올로지는 현재 푸드올로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1개월분에 45,8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여러 개를 사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현재 콜레올로지는 먼저 섭취해보고 불만족 시 미개봉분을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현재 콜레올로지를 리셀러로 인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해요.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때에는 콜레올로지 정품이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섭취 방법

 

콜레올로지는 하루에 한 번,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항응고제 또는 혈압 조절제를 복용하시거나 혈압이 낮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고 임산부 및 수유부, 어린이, 수술 전 후 환자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올로지에 관한 정보를 남겨보았어요!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적절한 운동과 보조제를 함께 병행해서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