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키성장 영양제 추천

by HYUKK 2020. 10. 30.

키성장 영양제 추천

키성장 영양제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성장기 아이를 둔 부모님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아마 아이들의 키 성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아이들의 평균 신장은 높아지지만 성장이 더딘 내 아이를 보면 걱정이 태만이죠.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언젠가는 우리 아이도 크겠지하고 기다리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문제는 키가 클 수 있는 시기는 정해져 있다는 점이에요. 보통 여자 아이들은 15~18세, 남자는 18~21세가 되면 성장판이 닫혀 성장이 멈추게 됩니다. 성장기는 한 번 지나가면 다시 클 수 없으므로 성장기에 집중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에 키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아이커입니다!

 

 

 

 

 

키성장 영양제, 종근당 아이커

키성장 영양제 추천

 

23여 년 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종근당 건강에서 만들어진 아이커는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2019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2016년 ~ 2020년 5년 연속 수상, 2019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하면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이커의 성분을 살펴보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사용하였는데요, 이 성분이 바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기능성 원료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만 7~12세 어린이를 두 그룹으로 나눠 한 그룹은 황기추출물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을 3개월간 섭취하게 하였더니 섭취 그룹만 체내 성장 인자 결합 단백질 양이 유의미하게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조군의 키가 평균 1.92㎝ 자란 것에 비해, 황기 추출물 섭취 그룹은 평균 2.25㎝ 커져 황기 추출물 섭취 그룹이 17%가량 더 성장한 것이 결과로 나타났다고 해요!

 

 

 

아이들이 먹는 영양제이다보니 더욱더 제품의 안전성을 신경 쓰게 되는데요, 종근당 건강의 8단계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 관리로 더욱 깐깐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요.

 

 

 

 

 

 

 

 

 

이와 더불어 키 크는데 도움을 주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과 함께 아이커에는 CKDHC 포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CKDHC는 성장기 아이에게 부족한 칼슘,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을 잘 배합하였다고 해요.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를 빼앗길 수 있는데 아이커는 영양균형과 면역 기능까지 챙겨 아이들에 성장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되는 것 같아요. 

 

 

 

아이커의 가격은?

아이커의 가격은 현재 온라인 상에 공개되어있지는 않고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원을 통한 가격확인만 가능한 것 같았어요. 아이커 키 전문 상담사가 아이에 맞게 무료 상담을 진행해준다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커의 섭취 방법

아이커는 하루에 한 번, 한 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딸기맛 분말로 되어있어서 200ml 우유에 타서 딸기 우유 처럼 먹어도 되고 요거트, 씨리얼 등과 함께 섞어서 먹어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위에서 설명드린 영양제는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일뿐 키 성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면 시간이에요!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에 성장 호르몬이 집중 분비되는 만큼 10시 이전에는 잠자리에 들도록 지도하고, 패스트푸드나 기름진 음식은 비만을 유발하여 키 성장을 저해할 수 있으므로 웬만하면 자제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