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2. 9.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문가들은 올해 겨울철 평균기온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하며 갑작스러운 추위에 대비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에는 특히 혈관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낮은 기온으로 인하여 혈관 수축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중요합니다. 겨울철 혈관 관리를 위해서는 장시간 낮은 기온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무리한 외부활동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관에 좋다고 잘 알려져있는 대표적 영양소는 '오메가3' 로, 혈중 중성지방 억제와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도 오메가3 섭취를 공식적으로 권장하고 있는데요, 오메가3는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받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은 EPA + DHA 함량이 900mg로 두가지의 기능 성분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효능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은 덴프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런칭 이후 큰 사랑을 받았던 식물성 오메가3 제품 '트루오메가Q10'에 기능과 함량을 더하여 리뉴얼 된 제품이에요! 기존 제품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의 기능을 가진 2중 기능성 제품이었는데, 트루 식물성 오메가 900은 건조한 눈 개선과 기억력 개선 기능까지 더하였다고 해요!

 

 

오메가3는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으로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의 주요 성분으로, 대표적인 기능성분인 EPA와 DHA는 각자 하는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균형있게 섭취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은 두 가지의 성분을 하루 두 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를 섭취하실 때 많은 분들이 우려하는 부분이 중금속 오염인데요,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은 NASA가 인증한 첨단 무균배양 기술을 사용하여 외부환경을 완벽하게 차단한 배양기에서 자란, 생태계 먹이사슬 중 가장 낮은 곳에 있는 미세조류로부터 추출하여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합니다! 

 

 

또한 소, 돼지, 생선 유래 젤라틴 등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원료를 하였고 감미료, 착색료, 부형료 등 10가지의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이런 분께 권해드립니다.

 

- 식물성 오메가3 섭취를 원하시는 분

 

- 원활한 혈행개선을 원하시는 분

 

- 육류 위주의 식사를 하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하신 분

 

- 성장기에 필요한 DHA 섭취를 원하는 어린이와 청소년

 

- 잦은 컴퓨터, 핸드폰 사용으로 눈이 건조하신 분들

 

- 자주 깜빡 깜빡하는 중장년층

 

- 머리를 많이 사용하고 기억력 개선이 필요한 학생

 

트루식물성오메가900 가격

트루식물성오메가900 가격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은 현재 덴프스 공식몰에서 1개월분 6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2, 3개월분을 구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알레르기 체질 및 특이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확인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섭취하시면 변비, 복부팽만,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트루 식물성 오메가900 제품에 관한 정보를 적어보았어요!

 

복용 시 주의사항 잘 지켜가면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