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티트리트 여우티 효과 후기

by HYUKK 2020. 10. 15.

티트리트 여우티

티트리트 여우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트리트 여우티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저는 얼굴이 유독 잘 붓는 체질이어서 식단도 조절해보고 열심히 운동도 시작했는데 영 효과가 없어서, 붓기 차를 알아보던 중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티트리트 여우티를 알게 되었어요. 저는 지인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알고 보니까 SNS에서도 되게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티트리트 여우티

 

티트리트 여우티

티트리트 여우티 효과

 

티트리트 여우티는 주요 성분으로 팥(적소두) 하고 늙은 호박(청둥호박)을 사용했다고 해요!

 

 

 

팥의 효능을 찾아보니까 이뇨작용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뇨작용이 활발해지면 몸의 안 좋은 성분들, 노폐물 등이 함께 배출되면서 붓기를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나트륨도 몸 밖으로 배출해서 붓기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늙은 호박 또한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서 붓기를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늙은 호박은 예전부터 산모가 분만 후 붓기가 안 빠질 때 늙은 호박을 달여서 많이 먹었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밖에도 늙은 호박에는 칼로리는 낮고 식이섬유는 풍부하여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해서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티트리트 여우티는 청정 보성에서 직접 재배한 늙은 호박과, 고품질의 적소두를 이용해서 티트리트만의 특별한 건조 및 로스트 방식으로 제조하였다고 해요! 제조할 때 고온건조 방식을 이용하면 열에 약한 영양소들은 파괴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 티트리트 여우티는 일반적인 저온건조 50~60도 보다도 20도나 더 낮은 온도로 건조하여서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몸에 들어가는 식품들은 꼭 먼저 제조시설을 확인하는데요, 티트리트는 원물 엄선, 세척, 분쇄, 로스팅, 소분 , 포장까지 전 제조 과정에 대하여 ISO22000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제조되었다고 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티트리트 여우티 가격

티트리트 여우티 가격

 

티트리트 여우티는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1.5g x 20개 1세트의 가격으로 약 9,000원 정도의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최근에는 페트병 형태로 직접 우려먹을 필요 없도록 나온 제품도 있더라고요! 각자 개인에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티트리트 여우티 섭취 방법

 

티트리트 여우티는 물 500ml에 티백 1포를 우려내어서 드시면 됩니다! 티 제품이다 보니까 따뜻한 물에 넣으시면 더욱 잘 우러나옵니다!

 

 


 

오늘 티트리트 여우티에 관한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아직 먹은 지 한 2주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먹고 난 뒤로 아침에 얼굴 붓는 게 확실히 덜 한 것 같아요ㅎㅎ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