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황성주 생식 후기 가격

by HYUKK 2020. 10. 22.

황성주 생식

황성주 생식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황성주 생식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영 아침에 입 맛이 없어가지고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있는 것이 바로 황성주 1일 1 생식인데요, 한 잔 타 먹고 나가면 든든하더라고요 .

 

1일 1생식

 

황성주 생식은 제품 이름 그대로 황성주 박사님이 만드신 제품인데요, 탄생 배경을 살펴보면 암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을 고민하던 중 생식과 일반 선식에 대한 구분부터 시작하여서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여러 가지의 원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탄생한 것이 바로 황성주 생식이라고 해요!

 

 

 

 

 

 

 

 

황성주 생식은 곡류, 두류, 과채류, 버섯류, 서류, 구근류, 해조류 등 총 60가지의 100% 국내산 자연 유래 원료로 되어있는데요 이러한 성분들로 이루어진 1일 1 생식은 우리 몸의 무너진 향상성을 되돌려 주어서 체질개선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저는 건강식품을 구매할 때 제조시설을 주의깊게 보는 편인데요! 황성주 생식은 국내 최초로 생식 전 공정에 대해 식품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인 HACCP 인정을 받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또한 황성주 생식은 제조할 때 동결건조 공법을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동결건조 공법은 영하 30도 이하의 온도에서 동결시킨 다음 진공상태에 가깝게 기압을 낮추고 낮은 온도에서 건조시켜서 수분을 제거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고온에서 재료들을 가공하면 열에 약한 성분들이 많이 파괴가 된다고 해요. 그래서 동결건조 공법을 이용하면 비타민, 미네랄, 엽록소 등의 영양소 파괴와 맛, 향 , 색 등의 변화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잦은 회식과 불규칙한 식생활의 남녀 직장인

 

- 바쁜 일상 중 가벼운 간식이 필요하신 분

 

-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

 

- 생식을 통한 체질 개선이 필요하신 분

 

- 인스턴트와 패스트푸드를 자주 먹는 아이

 

 

황성주 1일1생식 가격

 

 

황성주 생식은 현재 온라인 상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28포 기준 35,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하루 1번 물 150~160ml 정도에 넣고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하루에 3번 정도까지 섭취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물 말고 두유에 타먹으니까 더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요구르트나 꿀과 같이 먹는 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원재료 및 영양 기능정보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성분표 꼭 확인하신 후에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설사, 메스꺼움,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황성주 생식, 1일 1생식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