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UREX 프로바이오틱스 엘레나 질유산균

by HYUKK 2020. 12. 17.

엘레나 질유산균

엘레나 질유산균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성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만큼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 또는 개인 위생 등의 이유로 비교적 흔하게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여성 인구의 4분의 3이 살아가면서 염증성 여성 질환을 겪는데요, 흔한 질환이라고 방치하게 되면 만성으로 악화되어 큰 불편함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엘레나는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국내 최초로 사용하여 장과 질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엘레나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엘레나 유산균

 

엘레나는 유한양행에서 만들어진 유산균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SCI 논문에도 여러 차례 등재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여성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을 확인 받은 제품이에요.

 

 

엘레나 질유산균의 주 성분은 바로 UREX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 성분과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C-14 성분을 배합하여 만들어진 프로바이오틱스로, 소장 및 여성의 질 벽에서 생존, 정착하여 여성 건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면역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요!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하여 소화기관을 안전하게 통과하여 질염 현상 개선, 재발율 감소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엘레나 유산균은 여성 질 건강과 더불어 장 건강도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유산균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도록 돕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드려요!

 

- 질과 장 건강을 함께 케어하고 싶은 여성

 

-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

 

- 출산 전 후 호르몬 변화로 인하여 건강이 우려되는 임산부 및 수유부

 

- 갱년기 및 폐경기로 질 내 환경 변화가 우려되는 여성

 

- 질 건강 관리를 원하는 모든 여성

 

엘레나 유산균 가격

 

현재 엘레나 유산균은 유한양행 공식 몰에서 30캡슐 기준으로 45,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원재료 및 영양 기능 정보

※특이 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아래 원재료를 참고하셔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너무 과다하게 드시면 배탈,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에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늘 UREX 프로바이오틱스, 엘레나 질유산균에 대한 정보를 남겨보았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