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grn 검정이 효능 가격

by HYUKK 2020. 11. 1.

grn 검정이

grn 검정이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grn 검정이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grn 검정이의 효능과 부작용, 성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담고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grn 검정이

 

헬스케어 브랜드 grn의 한 제품인 올댓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는 남자를 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에요. 보통 다이어트보조식품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grn이 그 틀을 깨고 남성을 대상으로 한 제품을 만들어서 많은 남자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grn은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부문 브랜드 수상 4년연속 1위, 고객 만족도 브랜드 대상 3년연속 1위, 한국 소비자 선호도 2년연속 1위 등 건강기능식품부문 총 22관왕을 수상하여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grn 검정이는 다이어트와 더불어 남성의 지구력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아래에서 성분과 함께 자세한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grn 검정이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다이어트의 최고의 적, 바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에요. 지방의 합성 차단 원리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 ATP-citrate lyase 활성을 억제하여 지방합성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연구가 진행되어서 다수의 인체시험결과를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입니다.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는 미강 또는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를 비누화한 후, 재결정화를 통하여 얻은 성분이에요! 옥타코사놀은 체내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데요, 실제로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장거리 육상 선수, 태권도 선수 등의 운동 선수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하였더니 운동시간과 심폐 지구력이 유의적으로 증가하였고 운동 중 피로감이 감소하였다는 시험결과가 나타났다고 해요!

 

 

 

 

밀크씨슬은 엉겅퀴의 한종류로 예로부터 한방 약재로 사용되어온 약초에요! 간에 좋다는 생약과 이를 이용한 민간요법은 많지만 그 중에서 현재 식약처에 건강기능식품원료로 인정 받은 원료는 밀크씨슬이 유일합니다. 밀크씨슬은 밀크씨슬의 실리마린 성분이 간세포를 보호하고 독성물질을 억제하여 간 세포의 손상을 재생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2개월 간 밀크씨슬추출물을 섭취하게 하였더니 간 기능의 수치가 섭취 전에 비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grn 검정이에는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이 들어있어서 지방, 탄수화물과 함게 에너지를 잘 생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런분께 추천합니다.

 

-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남성

 

- 체력 관리가 필요한 남성

 

- 에너지가 필요한 남성

 

- 활동량이 많은 남성

 

- 지구력, 힘을 되찾고 싶은 남성

 

- 섭취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남성

 

grn 검정이 가격

grn 검정이 가격

 

grn 검정이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1+1+1 이벤트로 40,000원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 

 

 

섭취 방법

 

 

한 번에 1정씩 하루에 세 번, 총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 섭취 시 주의사항

grn 제품들은 GMP 인증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한 제품이지만,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제품의 원재료를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 신장, 심장질환, 천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 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하신 후 섭취하시고,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음식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가급적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grn 검정이에 관한 제품 정보를 적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