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뉴트리코어 락티움 효능 가격

by HYUKK 2021. 2. 25.

뉴트리코어 락티움

뉴트리코어-락티움-효능
뉴트리코어 락티움

 

안녕하세요 모두 오늘 하루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뉴트리코어 락티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수면은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필수 조건입니다. 수면은 다음날 정상적인 활동을 위하여 몸과 마음의 피로를 회복시키는 과정으로 평상시 긴장을 유지하던 근육과 혈관이 이완될 뿐 아니라 신진대사 과정에서 손상된 세포들이 회복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제대로 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수면 장애 환자가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불규칙적인 생활,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스마트폰 사용 등의 다양한 원인들로 인하여 수면 장애가 발생하고 있는데, 실제로 지난 2019년 수면장애로 병원을 찾은 환자 수는 약 63만 명으로 2016년 대비 28%나 증가하였다고 해요.

 

오늘 소개드리는 락티움은 이러한 수면 장애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이 곳에서 락티움의 자세한 효능과 추천드리는 영양제의 성분, 그리고 가격 정보 등을 자세히 정리해볼 테니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락티움이란?

 

락티움이란 100% 우유 유래 성분인 유단백 가수분해물로, 분유의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우유 단백질을 펩타이드 형태로 잘게 잘라 분해한 것으로 수면의 질 개선 및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실제로 락티움은 국제학술지 Nutrients를 통하여 그 효능이 입증되기도 하였는데요, 논문에 의하면 수면의 질이 낮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락티움을 4주간 복용하게 하였더니 수면시간이 약 10% 늘어나고, 수면의 효율도 증가하였다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뉴트리코어 락티움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은 2020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달성하고, 네이버 쇼핑에서 41개의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41관왕을 차지하고 있는 뉴트리코어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뉴트리코어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시설을 인증하는 GMP 마크를 획득하였고, 제품의 생산성을 위하여 첨가하는 화학 부형제 및 합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뉴트리코어의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도 바로 이러한 제품의 안정성 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뉴트리코어 락티움은 미국 FDA NDI에 등재된 안전한 원료 락티움 300mg를 함유하여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수면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아래 자료를 보시면 원료로 사용된 락티움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입면 시간(잠이 들기까지 걸리는 시간), 입면 후 각성 시간, 총 수면시간, 수면 효율이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밖에도 뉴트리코어 락티움에는 해조분말, 쌀 발효분말, L-테아닌 등의 미네랄, 아미노산 등 부원료 5종과 홍경천,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의 식물유래 부원료 5종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수면 부족으로 아침이 힘든 직장인, 수험생 등 현대인

 

- 새벽에 자추 뒤척이고 예민하신 분

 

- 스트레스로 깊은 수면을 취하기 어려우신 분

 

-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시는 분

 

- 나이가 들면서 수면이 만족스럽지 못한 중 장년층

 

가격

 

뉴트리코어 락티움은 현재 뉴트리코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0정(1달치) 기준으로 6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3달치를 구매하면 1달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이 글의 작성 시기의 가격과 글을 보시는 시기의 가격이 차이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직접 한번 더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각 제품이나 판매처마다 한정 세일 또는 특별 할인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경우도 있어서 제가 위에서 말한 가격보다  저렴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넷에 올라온 여러 업체의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섭취 방법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뉴트리코어 락티움은 1일 1회, 1회에 1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락티움이 우유 유래 성분이기 때문에 우유 및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시고 과다 섭취 시 배탈, 설사, 복통 등의 소화 계통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하루 권장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나 소화불량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고 다른 약물을 복용하시거나 병원에서 치료 중이신 분,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는 모든 식품에 주의하셔야 할 시기이므로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마무리

오늘은 락티움이 무엇인지 그리고 추천드리는 락티움 영양제 정보를 정리해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모두 수면 장애 잘 극복하셔서 건강한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으시다가 궁금한 점 있으셨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라고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댓글